안녕하세요 바닐라 운영진 입니다 :)
이번주 뮤지컬 ”그날들" 공연 퇴근길 관련 안내 드립니다 .
▶일정 : 2026 06 14 밤공 이후
▶장소 : 파스쿠찌 쪽 문으로 나가면 있는 야외공간
▶단체 퇴근길로 진행되며 편지 및 선물 전달 가능합니다.
* 상황에 따라 장소가 바뀔 수 있으니 당일 공지사항을 꾸준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공지가 없는 날에는 따로 배우님 잡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 퇴근길 일정 시 다른 팬분들의 얼굴이 나오지 않게 촬영 부탁드립니다.
※ 퇴근길 관련 문의는 카페 공식 인스타그램 @zisoo_vanilla 계정이나 트위터 @zisoo_vanilla 계정,
혹은 운영진들에게 카페 쪽지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