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대로 대장님과 함께한 북한산 정릉-칼바위-대동문-북한산성 하산 코스,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안전하게 리딩해 주신 대장님께 감사드리고, 함께한 17분 회원님
덕분에 행복한 추억 만들었습니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루 작성시간 26.06.08 언제나 생기 뿜뿜 열정적이신 영동님~
이쁜 작품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은날~~~ 담 산길에서 또~^^ -
작성자하나별 작성시간 26.06.08 영동님, 사진 배경이 참 멋지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콜롬보 작성시간 26.06.08 영동님, 멋진추억을 작품사진에 고스란히 남겨주셨군요 !
사진 즐감 하였습니다 !
또 멋진 산길에서 뵈어요 ! -
작성자두나별 작성시간 26.06.08 영동님 반가웠어요~ 친구분도 ...
작품사진도 멋지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늘봄 작성시간 26.06.10 처음 뵈어 반가웠습니다~
일출 배경으로 사진이 더
멋지군요
수고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담에 또 반갑게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