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산행그림방

리딩: 맘대로 대장님!

작성자영동|작성시간26.06.08|조회수120 목록 댓글 13

맘대로 대장님과 함께한 북한산 정릉-칼바위-대동문-북한산성 하산 코스,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안전하게 리딩해 주신 대장님께 감사드리고, 함께한 17분 회원님

덕분에 행복한 추억 만들었습니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 | 작성시간 26.06.08 언제나 생기 뿜뿜 열정적이신 영동님~
    이쁜 작품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은날~~~ 담 산길에서 또~^^
  • 작성자하나별 | 작성시간 26.06.08 영동님, 사진 배경이 참 멋지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콜롬보 | 작성시간 26.06.08 영동님, 멋진추억을 작품사진에 고스란히 남겨주셨군요 !
    사진 즐감 하였습니다 !
    또 멋진 산길에서 뵈어요 !
  • 작성자두나별 | 작성시간 26.06.08 영동님 반가웠어요~ 친구분도 ...
    작품사진도 멋지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늘봄 | 작성시간 26.06.10 처음 뵈어 반가웠습니다~
    일출 배경으로 사진이 더
    멋지군요
    수고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담에 또 반갑게 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