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콜롬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모델이 너무 멋져서 사진이.좋은거예오..ㅋ
또 멋진 산에서 모델이 되 주세요 !!! ㅎ -
작성자고산 작성시간 26.06.09 쾌청한 날씨에 걸맞게
멋진 사진 찍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콜롬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고산님!
멋진 산길에서 뵙겠습니다 ! -
작성자늘봄 작성시간 26.06.10 얼마만의 해후였나요?
넘 반가웠어요~
대장님이어서 그런지
더 멋져 보이시고
사진 실력은 또 얼마나 좋으신지~~
개인사정으로 쪼매 바빠서
이제야 감사의 마음을 전하네요
멋진 사진 감사해요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할게요
또 봐요~^^ -
답댓글 작성자콜롬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늘봄님 !
아마.마지막으로 만나뵌지가 1년도 더됐을것 같아요.. 오랬만에 반갑게 만나뵈었습니다.!!!
자주 멋진 산길에서 뵙게 되길 소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