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두나별님,아름다운 코스로 함께하여 힐링의 산행
하였답니다.수고 많이 하셨고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
작성자고산 작성시간 26.06.09 맘대로 대장님!
리딩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으며
파람님 멋진사진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고산님.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고
아름다운 코스로 함께하여 행복한
산행길 되었습니다.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늘봄 작성시간 26.06.10 개인 사정으로 바쁜 일정에 이제야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맘대로 대장님의 좋은 코스에다
파람님의 멋진 사진이
금상첨화가 되었네요~
멋진 사진들 감사드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늘봄님.안녕하세요.쾌청한 날씨에 장쾌하게
펼쳐지는 북한산과 도봉산을 조망하여 걸어본
칼바위 능선길의 오름길이 너무나 좋았답니다.
수고 많이 하셨고 또 좋은 산행길에서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