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산행그림방

6월17일(수),홍천 팔봉산 / 쿠키지기님 리딩

작성자파람|작성시간26.06.17|조회수77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월황님.정말로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고
    조망이 아름다운 짧지만 강한산,팔봉산에서
    고운 추억 만들었네요.좋은길에서 또 뵈어요.
  • 작성자쿠키 | 작성시간 26.06.18 파람님 팔봉산 첨부터
    끝까지 모든 풍경 남겨주셔서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파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쿠키지기님.하늘도 봉우리도 조망도 함께하신 산우님들도
    너무나도 좋았던 팔봉산의 추억 만들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늘봄 | 작성시간 26.06.18 1봉을 제외한 2봉부터
    8봉까지~~
    한눈에 볼 수 있게 잘
    담아주셔서
    어제 우리가 발걸음 했던 흔적들
    다시금 되새겨봅니다~
    오래전에 다녀왔던 팔봉산
    기억이 가물가물 했는데
    멋진 풍경 사진들 보며 오래토록 기억 할것 같네요
    무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진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파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늘봄님.날씨는 무더웠지만 봉우리를 넘나들며
    장쾌하게 펼쳐지는 홍천강과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풍광들을 함께 할 수 있어 고운 추억 만들었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기회가 되는대로 또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