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지기님~^^
멋진 곳 리딩하시고 순두부 맛집인 김홍도 순두부 집에서 맛있는 두부 전골로 뒷풀이.....
오늘 산행은 멋진 조망과 맛집...
기억에 남을 산행이였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지기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아 작성시간 26.06.06 회룡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세월 작성시간 26.06.06 와우~~~멋진작품사진 잘보고갑니다
함께 못해 아쉽습니다
리딩에 작품사진 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세월 작성시간 26.06.06 와우~~~멋진작품사진 잘보고갑니다
함께 못해 아쉽습니다
작품사진 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마루 작성시간 26.06.06 괴산은 소나무가 많아 향긋을 뿜뿜~
마사토에 미끄럼도 타고 하~~내다리가 호강한날
속리산줄기가 이어져 멋찐 마분~봉을 만들고
촛대바위같은 멋찐 바위도 많고 악~소리나게
악휘봉까지 유격훈려 끝까지 줄타기훈련~
낼 아침되면 어깨 쭉지가 뻐근할듯
함산하신님들 몸보신들 잘 하시고 담산길에서
또....수고들 많으셨습니다
회룡님 사진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쿠키 작성시간 26.06.07 조거 찐빵 맞네요 ㅎㅎ
회룡님 힘든 산행이었는데 산우님들 위해 이쁜 그림 남겨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