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페지기 쿠키입니다
요번 소백산 차량이 45인승으로
예약 했는데
그차량 수리 문제로
41인승으로 갑니다
그래서
불기피하게 좌석 조정을 했으니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꼭 좌석 확인 하세요 ~~~
회원여러분께서
많은 성원에 힘입어 만차로
가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이 작성시간 26.06.17 만차 축하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덕분에요 ㅎㅎ
-
작성자영동 작성시간 26.06.17 소백산 정기산행 41명 만차 축하드려요!
선약이 있어서 이번 정기산행은 함께하지 못해 너무 아쉽네요. 다들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회룡 작성시간 26.06.18 네 수고하셨습니다
만차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오월 작성시간 26.06.18 강철쿠키대장님~ 소백산 원정대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벌써부터 설렘 지수가 정상급입니다. 😊 토요일엔 웃음도 챙기고 체력도 챙겨서 즐겁게 산행하겠습니다. 제 체력은 바닥나도 기분만큼은 꼭 정상(頂上) 찍고 오겠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 함께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