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알림방

소백산 정기 산행~~~~

작성자쿠키|작성시간26.06.18|조회수150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까페지기 쿠키입니다
20일 소백산 비 소식있습니다
국립공원에 문의했더니
호우특보 아니면
산행 가능하답니다
소백산 산행 진행 합니다
까짓꺼 머
소백산 우중산행 해봅시다
갑니다~~~
토요일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진 | 작성시간 26.06.18 알겠습니다~
    우비 준비해서
    토요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피 | 작성시간 26.06.18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오월 | 작성시간 26.06.18 대장님~ 공지 감사합니다. 😊 비를 피하는 건 초보, 비를 즐기는 건 소백산 원정대 아니겠습니까! 우비 장착 완료, 낭만 장착 완료! 비에 젖어도 추억은 더 진하게 남기고 오겠습니다. 토요일 뵙겠습니다~ 😄⛰️☔
  • 작성자마루 | 작성시간 26.06.18 까이꺼 여름비 션하게 맞아 보자구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수아 | 작성시간 26.06.19 ㅎㅎ 생각만해도 잼나걸 갔습니다~~♡
    올심히 따라 가렵니다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