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까페지기 쿠키입니다
20일 소백산 비 소식있습니다
국립공원에 문의했더니
호우특보 아니면
산행 가능하답니다
소백산 산행 진행 합니다
까짓꺼 머
소백산 우중산행 해봅시다
갑니다~~~
토요일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진 작성시간 26.06.18 알겠습니다~
우비 준비해서
토요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
-
작성자해피 작성시간 26.06.18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오월 작성시간 26.06.18 대장님~ 공지 감사합니다. 😊 비를 피하는 건 초보, 비를 즐기는 건 소백산 원정대 아니겠습니까! 우비 장착 완료, 낭만 장착 완료! 비에 젖어도 추억은 더 진하게 남기고 오겠습니다. 토요일 뵙겠습니다~ 😄⛰️☔
-
작성자마루 작성시간 26.06.18 까이꺼 여름비 션하게 맞아 보자구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수아 작성시간 26.06.19 ㅎㅎ 생각만해도 잼나걸 갔습니다~~♡
올심히 따라 가렵니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