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소백산 점심은
비오면 앉아서 먹지 못하니
간편식으로 준비 하세요
에너지바. 하나씩 챙기시고
우산 보다는
우비로 챙기시고
갈아입을 티 챙기시고
바람막이 하나 챙기시고
스틱 챙기시고
수건도 하나 챙기시고
그리고
미소도 챙기시고~~~^^
낼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낼 소백산 점심은
비오면 앉아서 먹지 못하니
간편식으로 준비 하세요
에너지바. 하나씩 챙기시고
우산 보다는
우비로 챙기시고
갈아입을 티 챙기시고
바람막이 하나 챙기시고
스틱 챙기시고
수건도 하나 챙기시고
그리고
미소도 챙기시고~~~^^
낼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