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알림방

낼 소백산 점심은~~~

작성자쿠키|작성시간26.06.19|조회수192 목록 댓글 5

낼 소백산 점심은
비오면 앉아서 먹지 못하니
간편식으로 준비 하세요
에너지바. 하나씩 챙기시고
우산 보다는
우비로 챙기시고
갈아입을 티 챙기시고
바람막이 하나 챙기시고
스틱 챙기시고
수건도 하나 챙기시고
그리고
미소도 챙기시고~~~^^
낼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진 | 작성시간 26.06.19 네~지기님 예쁜 미소 꼭 챙겨 갑니다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바다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미소 ㅎ
  • 작성자가람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수아 | 작성시간 26.06.19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루 | 작성시간 26.06.19 😃 빵끗~~~여러분 낼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