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5시에 국립공원 입산 금지
공지 확인하고
이거 어떻게 하나
머리속이 복잡 복잡 복잡
그냥 모른척하고 드라이버나
가까 마까
식당은 예약했고
떡도 주문 입금 다했고
버스 예약은 어쪄고
이런 낭패가~~~~
떡집에 미안하다고 사정사정
반만 내가 먹겠다고 사고
반은 취소하고
문제는 식당 불 쭈꾸미집
어제 전화로 재료 준배해놓다고
연락왔는데
톡으로 미안하고 죄송하다고
살짜기 보냈더니
알았다고 연락이 아고
버스예약 취소 사정사정 하고
펠리스님 댓글 답도 없고
군자역 갔더니
시간되도 안오고 허탕
다시 오르다님 연락안되
사당으로 가는도중에
댓글 알았다고
아고 새벽 부터 전화 톡
생쑈을 아고 배고파요~~~~
회원여러분도
새벽밥 먹고 전철안에서
길거리에서 연락받고
돌아 가시느라 수고 했어요
다들 애쓰셨어요
감사합니다 ~~~^^
회비는 좀있다
환불 신청받고
환불 해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월 작성시간 26.06.20 쿠키 대장님~ 다음 소백산엔 꼭 저 데꼬 가세요! 😄 이번엔 산이 쉬었으니 다음엔 우리 차례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월 네 9월달 계획 하고 있어요 그때 가요~~~^^
-
작성자마루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새벽길...,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세월 작성시간 26.06.20 쿠키 지기님 여러모러 신경 쓰시느라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천재지변으로
생긴일 모두들 이해하셨으리라 생각하며
또 좋은날 만들어가요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봉환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
수고많으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