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고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인사가 늦어 죄송합니다ㆍ
대박님 최고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키 작성시간 26.06.08 아 대박님 고맙고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캔디 작성시간 26.06.08 저도대박님
넘감사드령 -
작성자파샤 작성시간 26.06.08 수아님 허리와 몸 상태가 좋지 않다는 글을 읽은 적 있습니다
그럼에도 꾸준히 산행에 나오시는 것에 대해 찬사와 응원을 보냅니다
맞습니다
골 구조를 강화하고 근육으로 보강하기 위해서는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움직이는 게 최고입니다
또한 서로 돕기 위해 산우들이 있는 것이지요
앞으로도 자주 뵙고 오래 즐함산 하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파샤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