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들레출석방

원정산행에 후미봐주신 대박님

작성자수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60 목록 댓글 6

고맙고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인사가 늦어 죄송합니다ㆍ

대박님 최고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진 | 작성시간 26.06.08 대박님은 근교 산행에서도 후미 봐주시고
    민들레 보배이십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쿠키 | 작성시간 26.06.08 아 대박님 고맙고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08 저도대박님
    넘감사드령
  • 작성자파샤 | 작성시간 26.06.08 수아님 허리와 몸 상태가 좋지 않다는 글을 읽은 적 있습니다
    그럼에도 꾸준히 산행에 나오시는 것에 대해 찬사와 응원을 보냅니다
    맞습니다
    골 구조를 강화하고 근육으로 보강하기 위해서는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움직이는 게 최고입니다
    또한 서로 돕기 위해 산우들이 있는 것이지요
    앞으로도 자주 뵙고 오래 즐함산 하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파샤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