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들레출석방

금같은 금욜~~

작성자수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4

치매로 기력이 쇠해지신 친정 엄니 뵈러갑니다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경 | 작성시간 26.06.12 수아님 ~
    좋은 아침입니다 ~
    엄마 뵈러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쿠키 | 작성시간 26.06.12 좋겠다 잘다녀오세요 ~~^^
  • 작성자여진 | 작성시간 26.06.12 에궁 어머님 효도하고 오세요 2년전에
    우리 어머님도
    하늘 나라 가셨는데 보고싶어요
    살아 계실때 좀 더 잘 해드릴걸
    후회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수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못가요ㆍ
    동생들이 잘 하는 덕 보고 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