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같은 금욜~~ 작성자수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치매로 기력이 쇠해지신 친정 엄니 뵈러갑니다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경 | 작성시간 26.06.12 수아님 ~좋은 아침입니다 ~엄마 뵈러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쿠키 | 작성시간 26.06.12 좋겠다 잘다녀오세요 ~~^^ 작성자여진 | 작성시간 26.06.12 에궁 어머님 효도하고 오세요 2년전에우리 어머님도하늘 나라 가셨는데 보고싶어요살아 계실때 좀 더 잘 해드릴걸후회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수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못가요ㆍ동생들이 잘 하는 덕 보고 있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