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들레출석방

아쉬운 날

작성자파샤|작성시간26.06.20|조회수75 목록 댓글 1

모두 우중산행에 들떠있던 산우님들

저 역시 우중산행은 오랫만이고

수아님은 어제부터 출석방에 기대와 설레임을 표현하셨는데 ...

ㅠ 전철에서 취소 연락받고 다시 집으로

아쉬움 많은 날 아침

산우님들 담 기회에 반갑게 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경 | 작성시간 26.06.20 파샤님 ~
    아쉽지만요 ~
    오늘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