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쁜편집그림방

벌써 청포도

작성자좋은 날|작성시간26.06.10|조회수44 목록 댓글 2

청포도 익는 계절은

7월이라 했는데 아직도

7월은 저 멀리 있건만

알알이 익어가는 청포도

세상사가 모두 빠르니 이

아이들도 부지런 해

저구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키 | 작성시간 26.06.10 청포도 익어가는 계절이 왔네요 ~~~~
  • 작성자미경 | 작성시간 26.06.10 청포도 송이가 넘 예뻐요 ~~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