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키 작성시간 26.06.16 아고 떨어질라 ㅎㅎ
좋은날님 멋지게 꾸미셨네요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 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쿠키 지기님의
든든한 밭침이
있기에 걱정 없답니다.
제가 6월에는
선약들이 있어
뵙지 못하네요.
7월부터는 꼭
뵙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쿠키 작성시간 26.06.16 좋은 날 네 그래요 7월달에 뵈요~~^^
-
작성자영동 작성시간 26.06.16 좋은날님!
"덕분에 정상에도 서보고 하늘도 날아보네요. 멋지게 편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 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영동님!!!
자연의 공간에서
하고 싶은 것 해 보고
이 공간을 통하여
상호 소통하는 것
즐겁고 행복한 일이지요.
굿 밤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