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산행그림방

6월4일 완주군 모악산 산행

작성자고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45 목록 댓글 2

아침 일찍 기차에 몸을실고 전주역서 시내버스 두번타고 모악산 들머리 도착, 날씨도 좋고 쉬엄 쉬엄 정상을 찍고 전주시내와 완주시내
뷰를 보며

힐링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경 | 작성시간 26.06.05 고산님 ~
    하늘이 넘 예뻐요 ^^
    부지런하게 잘 다니시니 건강한
    모습 보기 좋아요~
    즐감하며~~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쿠키 | 작성시간 26.06.05 고산님 모악산 다녀오셨군요 덕분에 모악산 그림 잘봤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