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4일 완주군 모악산 산행 작성자고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 일찍 기차에 몸을실고 전주역서 시내버스 두번타고 모악산 들머리 도착, 날씨도 좋고 쉬엄 쉬엄 정상을 찍고 전주시내와 완주시내뷰를 보며 힐링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경 | 작성시간 26.06.05 고산님 ~하늘이 넘 예뻐요 ^^부지런하게 잘 다니시니 건강한 모습 보기 좋아요~즐감하며~~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쿠키 | 작성시간 26.06.05 고산님 모악산 다녀오셨군요 덕분에 모악산 그림 잘봤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