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키 작성시간 26.06.09 파샤형님 내도 좀 데꼬가지 좋은데 혼자만 가고 씨~~~^^
태항산 아찔 하네요
고맙게 잘봤습니다 -
작성자미경 작성시간 26.06.09 파샤님 ~
멋집니다~~
꼭 가봐야지 요~~
태항산 구경 잘 했습니다 ~~^^ -
작성자영동 작성시간 26.06.09 파샤님 태항산 가셨군요!
저는 지난 3월에 다녀왔던 터라 푸릇푸릇한 초록의 싱그러움은 보지 못했지만, 시선을 압도하는 거대하고 멋진 절벽의 위용에 마음을 흠뻑 빼앗겼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웅장한 대자연의 기운 가득 담아 오시길 바라며, 남은 일정 안전하고 편안하게 마무리하시고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마루 작성시간 26.06.10 와~뭇쪄요
코로나로 일정취소 되어서 못갔는데...
아찔 무셔~고소공포증~가심 철렁~
즐감 하고갑니다
좋은명산 눈으로 가득담아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