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산행그림방

도봉산 포대능선 가시거리가 참좋습니다

작성자회룡|작성시간26.06.21|조회수85 목록 댓글 6

어제는 비가 많이와서 국망봉 밑에 돼지바위 좀 보나 했더니

소백산 국립공원 출입금지 되어 아쉬웠는데 오늘 도봉산 산행으로  조금은 보상 받은듯 합니다

오늘 날씨는 흐렸지만, 어제 비가 많이 와서인지 멀리

서해바다까지 보입니다  가시거리가 좋아서인지 내 기분도 좋아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회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미경님~^^
    소백산의 아쉬움을 어느정도 털어낸 도봉산입니다
    민들레를 위해서 애쓰시는 모습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쿠키 | 작성시간 26.06.21 오늘 공기도 좋은날
    도봉산 다녀오셨군요
    도봉산 그림 잘봤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회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쿠키 지기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루 | 작성시간 26.06.22 난 종일 고객들과 전쟁...^^
    초록초록을보니 눈정화 깔끔~
    즐감하고 갑니다~^^
    포대능선 담에 번개리딩한번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회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마루님~^^
    눈 정화하셨다니 다행입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