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비가 많이와서 국망봉 밑에 돼지바위 좀 보나 했더니
소백산 국립공원 출입금지 되어 아쉬웠는데 오늘 도봉산 산행으로 조금은 보상 받은듯 합니다
오늘 날씨는 흐렸지만, 어제 비가 많이 와서인지 멀리
서해바다까지 보입니다 가시거리가 좋아서인지 내 기분도 좋아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회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미경님~^^
소백산의 아쉬움을 어느정도 털어낸 도봉산입니다
민들레를 위해서 애쓰시는 모습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쿠키 작성시간 26.06.21 오늘 공기도 좋은날
도봉산 다녀오셨군요
도봉산 그림 잘봤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회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쿠키 지기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루 작성시간 26.06.22 난 종일 고객들과 전쟁...^^
초록초록을보니 눈정화 깔끔~
즐감하고 갑니다~^^
포대능선 담에 번개리딩한번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회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마루님~^^
눈 정화하셨다니 다행입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