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걍 진짜 선거 무효 외치는게 낫겠어요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05|조회수261 목록 댓글 0



선관위 독립기관이고
오히려 선관위에 껴들면 그게 헌법 위반인데

미친놈들이 선관위 ㅂㅅ짓을 이쪽 부정선거로 프레임만드는데

걍 저희도 선거 무효 재투표 외치는게 낫지 않을까요
미친놈들이 진짜

선관위장 오세훈 동기인건 쏙 빼고 뭔 날조를 아 빡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