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독립기관이고
오히려 선관위에 껴들면 그게 헌법 위반인데
미친놈들이 선관위 ㅂㅅ짓을 이쪽 부정선거로 프레임만드는데
걍 저희도 선거 무효 재투표 외치는게 낫지 않을까요
미친놈들이 진짜
선관위장 오세훈 동기인건 쏙 빼고 뭔 날조를 아 빡쳐요
다음검색
선관위 독립기관이고
오히려 선관위에 껴들면 그게 헌법 위반인데
미친놈들이 선관위 ㅂㅅ짓을 이쪽 부정선거로 프레임만드는데
걍 저희도 선거 무효 재투표 외치는게 낫지 않을까요
미친놈들이 진짜
선관위장 오세훈 동기인건 쏙 빼고 뭔 날조를 아 빡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