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얼마전에 시작하셔서 아리까리 하신분들

작성자참쌀|작성시간26.06.05|조회수1,300 목록 댓글 4

영상하나 추천드려도 될까요?

 

https://youtu.be/YNAR4AiiiRU?si=8Ykrw1cyNq1mi1IK

 

시장도 시장인지라 이리저리 휩쓸리는분들 많은데

저도 요새 좀 그랬고... ㅎㅎ

 

귀담아 들을만한 얘기 많이 나오니까

한번 보시구 투자마인드, 전략

한번씩 다잡고 가보셔요~

 

같이 성투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틀드러머걸 | 작성시간 26.06.05 저 이 영상 엄청 재밌게 봤어요!! 단순 주식 내용 아니고 거시경제? 측면에서 흥미롭더라구요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5 나중에 볼 동영상에 넣어놨는데 미루지 말고 보고 자야겠어요!!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지식인사이드 영상 자주 봐요 어떤 종목! 이런거보다 내가 주식과 투자를 대하는 자세 같은거를 좀 잘 다져준달가
  • 작성자유미순록 | 작성시간 26.06.05 오 유용해요 잘 봤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