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독서쟁이줌님들! 책 추천 해주세요!

작성자샹들리에|작성시간26.06.05|조회수401 목록 댓글 5

책 재미난거 뭐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nnnd | 작성시간 26.06.05 짧은거부터 시작한다 -> 아버지의 해방일지
    일본책도 괜찮아 -> 고비키초의 복수
    비소설도 재밌을까? -> 나는 어쩌다 명왕성을 죽였나
    잔잔한데 빠져든다 -> 스토너
    흑인들은 왜이렇게 레이시즘에 민감해? -> 언더그라운드 레일로드
    과학소설입문작 -> 프로젝트 헤일메리
    고전명작도 읽어볼래 -> 폭풍의언덕

    입문작들 추천드려요!
  • 작성자최성곤-니가좋아 | 작성시간 26.06.05 공정하다는 착각

    추천 드립니다!
  • 작성자묘인 | 작성시간 26.06.05 가볍게 피식 웃으면서 보기 좋은 건 일의 기쁨과 슬픔, gv빌런 고태경, 가녀장의 시대
    따뜻한게 좋으시면 천개의 파랑, 눈부신 안부, 아주 희미한 빛으로도, 긴긴밤
    장르물 좋아하시면 여름,어디선가 시체가, 제노사이드, 가재가 노래하는 곳
  • 작성자창과평 | 작성시간 26.06.05 산문은 최근작
    백지 앞에서 - 최은영

    추천합니다
  • 작성자패딩턴 | 작성시간 26.06.05 요즘 읽은 책 중엔 '노 피플 존'이요! 인간관계에 대해 공감가게 표현한 소설집입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