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민들 대구경북 욕할 처지가 아니던데... 작성자들리니지금내가하는얘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92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들은 250만명이나 오세훈 찍어주셨잖아요... 진짜 서울시민 수준 알만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5 빨랑 세종으로 국회 이전했으면요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5 서울 사람들한테 선입견 가질 것 같아요...ㅜ 작성자야,심각하다.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진절머리나요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05 샤갈 진짜 지금 대구 출장이라 미쳤다 했는데 다시 복귀하는 서울도 미쳐가지고 쌍욕이 나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