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울시민들 대구경북 욕할 처지가 아니던데...

작성자들리니지금내가하는얘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921 목록 댓글 4

니들은 250만명이나 오세훈 찍어주셨잖아요...
진짜 서울시민 수준 알만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5 빨랑 세종으로 국회 이전했으면요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5 서울 사람들한테 선입견 가질 것 같아요...ㅜ
  • 작성자야,심각하다.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진절머리나요
  •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05 샤갈 진짜 지금 대구 출장이라 미쳤다 했는데
    다시 복귀하는 서울도 미쳐가지고
    쌍욕이 나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