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마무 신곡 참 좋으네여..

작성자허리펴자허리업|작성시간26.06.05|조회수249 목록 댓글 1

오랜만에 이 네명 보컬 조합 한곡에서 들으니까 좋네요 ㅠㅠㅠ
몇년만에 뭉쳤는데 넷 다 보컬 퀄리티 너무 좋아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는내행복 | 작성시간 26.06.05 신곡 나온줄 몰랐는데 줌님이 알려주셔서 출근길에 듣고있는데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