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신곡 참 좋으네여.. 작성자허리펴자허리업|작성시간26.06.05|조회수24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이 네명 보컬 조합 한곡에서 들으니까 좋네요 ㅠㅠㅠ 몇년만에 뭉쳤는데 넷 다 보컬 퀄리티 너무 좋아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양이는내행복 | 작성시간 26.06.05 신곡 나온줄 몰랐는데 줌님이 알려주셔서 출근길에 듣고있는데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