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삼전닉스 추매관련

작성자샹스|작성시간26.06.05|조회수2,022 목록 댓글 10

미장에서 마이크론 떨어진걸로 삼전닉스가 빠지면 사도되는 자리로 보여요.
저는 소량 추매합니다.

젠슨황 관련해서는 상단가격에 매물을 많이 쌓아놓고 내려와서 저는 반등시 매도합니다.

본인 판단 하에 투자에 참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05 달걀 제가 뭘 모르고 3달전에 하닉을 isa로 사버렸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케이윌 | 작성시간 26.06.05 호주청정한우 따로 관리되는거맞아요. 그리고 하닉은 일반에서 사세요
  • 작성자새우새우버거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소량추매생각입니댜,,,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05 근데 엄청 폭락하네요...이유가 마이크론이 떨어져서 인가요?? ㅜㅜ 회복 되겠죠? ㅜㅜ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마이크론이 저전력소형반도체관련 이슈가 있었는데, 데이터서버향 메모리관련 이야기 아니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