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에서 마이크론 떨어진걸로 삼전닉스가 빠지면 사도되는 자리로 보여요.
저는 소량 추매합니다.
젠슨황 관련해서는 상단가격에 매물을 많이 쌓아놓고 내려와서 저는 반등시 매도합니다.
본인 판단 하에 투자에 참고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주청정한우 작성시간 26.06.05 달걀 제가 뭘 모르고 3달전에 하닉을 isa로 사버렸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케이윌 작성시간 26.06.05 호주청정한우 따로 관리되는거맞아요. 그리고 하닉은 일반에서 사세요
-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시간 26.06.05 저도 소량추매생각입니댜,,,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작성시간 26.06.05 근데 엄청 폭락하네요...이유가 마이크론이 떨어져서 인가요?? ㅜㅜ 회복 되겠죠? ㅜㅜ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마이크론이 저전력소형반도체관련 이슈가 있었는데, 데이터서버향 메모리관련 이야기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