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계좌 살살 녹아요♡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933 목록 댓글 7

어제 솔탑 장끝나기전에 줍줍했는데 ㅌㅋㅋㅋㅋㅋ더떨어졌네용..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5 줌님 저랑 똑같아요 ㅋㅋㅋㅋㅋ큐ㅠㅠㅜㅠ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5 오늘 줍줍할걸.. 하 ㅋㅋㅋㅋㅋㅋ 저도 어제 줍줍했더니 더 떨어지네요
  • 작성자여러요로우로 | 작성시간 26.06.05 아 저도 오늘 주울껄 ㅠㅠㅋㅋㅋ 어제 괜히 주워서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제비의생활 | 작성시간 26.06.05 저도요... 것도 점심쯤 주워서... 그후에 와라락 떨어졌는데ㅠㅠㅋㅋㅋ 으휴 오늘 주워야 했는데여ㅠㅠㅠ
  • 작성자영덕대개 | 작성시간 26.06.05 오늘 주울걸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