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솔탑 장끝나기전에 줍줍했는데 ㅌㅋㅋㅋㅋㅋ더떨어졌네용..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05 줌님 저랑 똑같아요 ㅋㅋㅋㅋㅋ큐ㅠㅠㅜㅠ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작성시간 26.06.05 오늘 줍줍할걸.. 하 ㅋㅋㅋㅋㅋㅋ 저도 어제 줍줍했더니 더 떨어지네요
-
작성자여러요로우로 작성시간 26.06.05 아 저도 오늘 주울껄 ㅠㅠㅋㅋㅋ 어제 괜히 주워서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제비의생활 작성시간 26.06.05 저도요... 것도 점심쯤 주워서... 그후에 와라락 떨어졌는데ㅠㅠㅋㅋㅋ 으휴 오늘 주워야 했는데여ㅠㅠㅠ
-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시간 26.06.05 오늘 주울걸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