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월요일날 다 담아서 지금 담을 돈이 없어요 ㅋㅋㅋ

작성자치즈블루베리요거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425 목록 댓글 1

ㅋㅋㅋㅋㅋ 고점판독기인가봐요
퇴직연금도 쏠탑 매수시작했는데
2만 5천원이라 ,,, 훅 빠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지훈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어제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