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월요일날 다 담아서 지금 담을 돈이 없어요 ㅋㅋㅋ 작성자치즈블루베리요거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4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 고점판독기인가봐요퇴직연금도 쏠탑 매수시작했는데2만 5천원이라 ,,, 훅 빠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지훈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어제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