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총 수익률 8%..............^^ (ㅜㅠㅠㅠㅠㅠ)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05|조회수7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명 53%였단 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05 흑 전 폰 마이너스 200만원이에요ㅠㅠ 고점에 물림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한 종목이시겠죠..!! 저도 30만원 물린거 15만원 물린거 있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