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 주식 지금처럼 우수수 내려갈때 어떻게 대처해야하죠...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444 목록 댓글 18

오........

큰일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5 물탈 돈 있으면 물타버리고 안 보기...
  • 작성자로제트 | 작성시간 26.06.05 주워요
  •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 | 작성시간 26.06.05 주식 앱 보지않고 현생 열심히 산다!! 냅두면 올라유~~
  • 작성자떡볶이트럭 | 작성시간 26.06.05 개맨히 두고 오늘 하루 열심히 일하시면 댑니다!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5 그래서 예수금도 종목이라 하잖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