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식 지금처럼 우수수 내려갈때 어떻게 대처해야하죠...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444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큰일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5 물탈 돈 있으면 물타버리고 안 보기... 작성자로제트 | 작성시간 26.06.05 주워요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 | 작성시간 26.06.05 주식 앱 보지않고 현생 열심히 산다!! 냅두면 올라유~~ 작성자떡볶이트럭 | 작성시간 26.06.05 개맨히 두고 오늘 하루 열심히 일하시면 댑니다!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5 그래서 예수금도 종목이라 하잖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