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천연위고비 만들어 먹었는데요..

작성자20047|작성시간26.06.05|조회수187 목록 댓글 0

소금이랑 후추 뿌렸는데도 올리브유가 느끼하다는게 머릿속에 박혀 있어서 지금 속이 니글니글 거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하루 한끼 계란에다가 불닭소스 뿌려먹음 안되겠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