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위고비 만들어 먹었는데요.. 작성자20047|작성시간26.06.05|조회수18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금이랑 후추 뿌렸는데도 올리브유가 느끼하다는게 머릿속에 박혀 있어서 지금 속이 니글니글 거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하루 한끼 계란에다가 불닭소스 뿌려먹음 안되겠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