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하이닉스는 isa에서 사지 말아요?? 작성자코티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18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차피 국내 주식이라 세제 혜택이 없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이윌 | 작성시간 26.06.05 네 원래 비과세라 굳이 ISA에서 살 필요가 없어요 작성자차라차란 | 작성시간 26.06.05 넹 배당금이 큰것도 아니고.. 아까워요 작성자로제트 | 작성시간 26.06.05 https://youtu.be/1n_3x3W4pNo?si=yJbBTCtC7AmwK267이거 참고하셔요 동영상 작성자엄마는외계인 | 작성시간 26.06.05 넵 isa는 넣어둘수잇는 금액도 제한적이랔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