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왜 하이닉스는 isa에서 사지 말아요??

작성자코티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187 목록 댓글 4

어차피 국내 주식이라 세제 혜택이 없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윌 | 작성시간 26.06.05 네 원래 비과세라 굳이 ISA에서 살 필요가 없어요
  • 작성자차라차란 | 작성시간 26.06.05 넹 배당금이 큰것도 아니고.. 아까워요
  • 작성자로제트 | 작성시간 26.06.05 https://youtu.be/1n_3x3W4pNo?si=yJbBTCtC7AmwK267
    이거 참고하셔요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엄마는외계인 | 작성시간 26.06.05 넵 isa는 넣어둘수잇는 금액도 제한적이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