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주담 필템 솔탑 들어가보려고요..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05|조회수1,219 목록 댓글 17

솔탑 없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려고

 

매수 걸어놨습니당..

 

체결 되었으면 좋겟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05 저 정찰병만 17에 사가지고 주수없어서 후회하면서 어제까지 사다가 23되어버렸는데ㅠㅠㅋㅋㅋ 오늘 더 주워서 평단 낮추려고요ㅠㅠㅠㅠ뿌엨 그제 어제사지말고 기다릴걸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기회는 언제든지 오더라고요..ㅋㅋㅋ 저도 솔탑 없어서 살짝 포모 왔었는데..글고 하닉이나 삼성 이제 너무 덩어리 커져서 사기도 부담스러웠고요..솔탑으로 모아보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05 silver8224 맞아요 삼전하닉 줍고싶은데 시드가 그만치 안되서... 솔탑 열심히 줍줍해봐요
  • 작성자씬나씬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솔탑 추가로 걸어놨어요
    하닉은 없으니 솔탑이랑 반도체탑10 수량이나 늘리려구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오후에 더 떨어지면 더 사려고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