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탑 없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려고
매수 걸어놨습니당..
체결 되었으면 좋겟네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저건뭐지 작성시간 26.06.05 저 정찰병만 17에 사가지고 주수없어서 후회하면서 어제까지 사다가 23되어버렸는데ㅠㅠㅋㅋㅋ 오늘 더 주워서 평단 낮추려고요ㅠㅠㅠㅠ뿌엨 그제 어제사지말고 기다릴걸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기회는 언제든지 오더라고요..ㅋㅋㅋ 저도 솔탑 없어서 살짝 포모 왔었는데..글고 하닉이나 삼성 이제 너무 덩어리 커져서 사기도 부담스러웠고요..솔탑으로 모아보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저건뭐지 작성시간 26.06.05 silver8224 맞아요 삼전하닉 줍고싶은데 시드가 그만치 안되서... 솔탑 열심히 줍줍해봐요
-
작성자씬나씬나 작성시간 26.06.05 저도 솔탑 추가로 걸어놨어요
하닉은 없으니 솔탑이랑 반도체탑10 수량이나 늘리려구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저도 오후에 더 떨어지면 더 사려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