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닉 어제 생각보다 안떨어지길래 229에 샀는데 ㅋㅎ

작성자ugogirl|작성시간26.06.05|조회수1,461 목록 댓글 3

오늘 수직낙하하려고 그랬던... 100만원대 갈것같으니 그때 사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오가족사랑해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저도요ㅠ 잠깐 조정오다가 올라서 계속 타이밍 놓치고 후회해서 어제는 큰맘먹고 들어갔는디ㅠ
  • 작성자여름시러 | 작성시간 26.06.05 저도요...2주샀는디 벌써 마이너스 40이네요^_ㅠ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어제 1주 큰맘먹고 샀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