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어제 생각보다 안떨어지길래 229에 샀는데 ㅋㅎ 작성자ugogirl|작성시간26.06.05|조회수1,4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수직낙하하려고 그랬던... 100만원대 갈것같으니 그때 사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오가족사랑해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저도요ㅠ 잠깐 조정오다가 올라서 계속 타이밍 놓치고 후회해서 어제는 큰맘먹고 들어갔는디ㅠ 작성자여름시러 | 작성시간 26.06.05 저도요...2주샀는디 벌써 마이너스 40이네요^_ㅠ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어제 1주 큰맘먹고 샀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