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수 적립식 매수의 중요성을 느끼네요..

작성자치즈블루베리요거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951 목록 댓글 4

연금계좌 쏠탑 고점에 들어가서 지금 -13퍼인데 ㅋ ㅋ
미국지수 꾸준히 구매해줘서 총 수익률은
타격별로 없는게 너무 고마워요
몇주간 욕심내서 반도체 평소보다 더 주웠는데…
미국지수 매수 비율 다시 유지해야겠어요 ㅠㅠ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에센피 매일 오천원씩 사는데..뭐 수익률은 좀좀 따리긴 한데..그래도 꾸준해서 좋더라고요..
  • 작성자엄마는외계인 | 작성시간 26.06.05 저도 ㅋㅋㅋ 결국 남는건 적립식 ㅠㅠㅠㅠ
  • 작성자빠더너스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똑같아욬ㅋㅋㅋ솔탑ㅋㅋ핰ㅋㅋㅋ
  • 작성자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이번에 지수투자가 안전하다고 또 느끼네요 며칠전에 마이크론 현금 50퍼 남기고 다 들어가는데 녹고 있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