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계좌 쏠탑 고점에 들어가서 지금 -13퍼인데 ㅋ ㅋ
미국지수 꾸준히 구매해줘서 총 수익률은
타격별로 없는게 너무 고마워요
몇주간 욕심내서 반도체 평소보다 더 주웠는데…
미국지수 매수 비율 다시 유지해야겠어요 ㅠㅠ ㅋㅋㅋㅋ
다음검색
연금계좌 쏠탑 고점에 들어가서 지금 -13퍼인데 ㅋ ㅋ
미국지수 꾸준히 구매해줘서 총 수익률은
타격별로 없는게 너무 고마워요
몇주간 욕심내서 반도체 평소보다 더 주웠는데…
미국지수 매수 비율 다시 유지해야겠어요 ㅠ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