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메일 회신보낼 때 내용 없이 파일만 보내는거 싸가지 없는거죠

작성자백백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96 목록 댓글 8

저보다 늦게 입사한 사람인데 나이는 많아요. 근데 직급은 제가 더 높구요. 팀원 전체에게 각자 파일을 받는데 내용 없이 파일첨부만 하더라구요?
굉장히 기분 나쁜데 싸가지 없는거 맞죠 이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싸가지가 너무 없어요
  • 작성자김운학 | 작성시간 26.06.05 미친 거 아닌가요…? 심지어 상사한테 보내는 업무메일을 그따위로 보낸다뇨ㅠ.. 최소한 안녕하세요 ㅇㅇㅇ직급님, 무슨팀 누구입니다. ㅇㅇ건으로 첨부파일 송부드리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는 해야죠…. 줌님한테만 그래요 다른 직급달고 계신 분들한테도 저래요?
  • 답댓글 작성자백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개념이 없는거 같긴해요. 임원이랑 식사하는 인비보내는데 같이 밥먹어요~ 이렇게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걍 무개념이겠죠?
  • 답댓글 작성자최성곤38주2위 | 작성시간 26.06.05 백백이 이게 더 놀랍..
  • 작성자뉴뉴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저렇게 받은 적 많아요ㅎㅎ 제 주변은 저렇게 주고 받는 사람 꽤 많더라구요..... 저도 기분 영 별로긴 한데 제가 예민한 건가 싶기도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