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도 타지마시고 걍 지켜보시죠
현금비중 늘리고 주식비중은 줄이는게 맞는거 같아요
담주에 11일 이전에 필요한거는 익절하시고
반도체는 어째뜬 아직까지는 괜춘이니까 그건 안팔아도 될꺼같음다만
나머지는 정리는 쪼깨 해야되지않나 싶은데 정리하기엔 죄다 마이너스네여,.하하하헤헤헤ㅔ
코스피 7천 후반으로 갈수도 있을꺼같아여.......
다음검색
물도 타지마시고 걍 지켜보시죠
현금비중 늘리고 주식비중은 줄이는게 맞는거 같아요
담주에 11일 이전에 필요한거는 익절하시고
반도체는 어째뜬 아직까지는 괜춘이니까 그건 안팔아도 될꺼같음다만
나머지는 정리는 쪼깨 해야되지않나 싶은데 정리하기엔 죄다 마이너스네여,.하하하헤헤헤ㅔ
코스피 7천 후반으로 갈수도 있을꺼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