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움..당분간 그냥 주식 비중을 늘리지마세요 절레절레 ㅠㅠ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1,218 목록 댓글 6

물도 타지마시고 걍 지켜보시죠 

현금비중 늘리고 주식비중은 줄이는게 맞는거 같아요 

 

담주에 11일 이전에 필요한거는 익절하시고

반도체는 어째뜬 아직까지는 괜춘이니까 그건 안팔아도 될꺼같음다만 

나머지는 정리는 쪼깨 해야되지않나 싶은데 정리하기엔 죄다 마이너스네여,.하하하헤헤헤ㅔ

 

코스피 7천 후반으로 갈수도 있을꺼같아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네임펜 | 작성시간 26.06.05 헉...오늘 떨어진거 줍줍하고 싶었는데..다음주 더 떨어질까요..?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반등오면 일단 몇종목은 현금화 해놓으려고요...
  • 작성자생각하고 | 작성시간 26.06.05 왜 그렇게 생각하시는거에요?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5 전 일단 삼성 팔았어요 좀 더 떨어지면 사려고요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05 오 삼전 하닉 주워볼랬는데 좀 더 기다려야겠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