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국장주식 엄청 미끄러질것같아요

작성자토리토리문토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786 목록 댓글 15

어제도 떨어지는데 오늘 떨어지는걸보니 어마어마할것같아요ㅠㅠㅠ
원래 금욜엔 쪼금씩 떨어지는거 알고 있었는데 걍 물 흐르듯히 흐를것같아요 ㅠㅠㅠ
소중한 몇주 들고 폰수익나서 좋았는데 ㅠㅠ 헝헝
삼전 20후반까지 떨어질것같아요 하닉도 100만후반까지 갈것같구..
다들 주식창 보지말고 마음 단디먹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05 환율 내려가기 전까지는 한동안 계속 이럴거라고 봐요 ㅠ
  • 답댓글 작성자토리토리문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또르르... 금방 좋은일 있겠죠?!!!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05 줌님 글보고 삼전 30, 하닉200에 걸어둔거 다 취소했어요 ㅋㅋ 일단 오늘은 그냥 지켜보려구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토리토리문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제말이 다 맞진않아요!! 그저 저혼자 예측이라 ㅜㅜ 지켜보고 매수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05 토리토리문토리 네네 저거도 양심없다 생각했지만 ㅋㅋ 환율도 글코 계속 떨어져서 일단 담주까진 관망해보려구여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