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써버려서..안파니까 폰수익 날라가는데..
걍 팔아서 써버리는게 나은건지..
폰수익 날라가는게 나은건지
몰겠네여..ㅋㅋㅋㅋ
딱히 팔아서 사고 싶은 주식도 없고요..
걍 그래서 냅두고 있는데..
폰수익 날라갔는데..
뭐 냅두면 오르겠죠..
다음검색
다 써버려서..안파니까 폰수익 날라가는데..
걍 팔아서 써버리는게 나은건지..
폰수익 날라가는게 나은건지
몰겠네여..ㅋㅋㅋㅋ
딱히 팔아서 사고 싶은 주식도 없고요..
걍 그래서 냅두고 있는데..
폰수익 날라갔는데..
뭐 냅두면 오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