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저는 팔면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05|조회수686 목록 댓글 2

다 써버려서..안파니까 폰수익 날라가는데..

 

걍 팔아서 써버리는게 나은건지..

 

폰수익 날라가는게 나은건지

 

몰겠네여..ㅋㅋㅋㅋ

 

 

딱히 팔아서 사고 싶은 주식도 없고요..

 

걍 그래서 냅두고 있는데..

 

폰수익 날라갔는데..

 

뭐 냅두면 오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고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저는 팔고 내가 판 금액보다 더 내려가면 다시 사요!!! 근데 한주 두주 먼저 줍다가 확 오르면 탑승 못해서 그냥 주수만 줄어들고 평단만 오르는 ㅠㅠ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 타이밍 맞추는것도 어렵더라고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