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이소 청소포 짱이에여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05|조회수375 목록 댓글 4

오늘 일하기 싫어서 뻘글 자꾸 싸지르는데..

 

컴퓨터 키보드 걍 물티슈로만 쓱쓱 했는데..

 

다이소 청소포로 싹 닦으니까

 

찌든때 사라졌어여..ㅋㅋㅋㅋ

 

 

아..한 십년 넘게 쓰고 더러워서 

 

바꿀라고 했는데..

 

새키보드 되어서

 

걍 써야겠으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05 오... 저도 사볼래요
  • 작성자피치칩 | 작성시간 26.06.05 헐 어떤거에요? 정전기청소포는 아니죠? 저 이거 추천받고 진짜 인생템 됐잖아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정전기는 아니고 저는 찌든때 청소포? 이거였어여..
  • 답댓글 작성자피치칩 | 작성시간 26.06.05 silver8224 오 감사합니다 오늘 다이소 갈건데 집어올게여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