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하기 싫어서 뻘글 자꾸 싸지르는데..
컴퓨터 키보드 걍 물티슈로만 쓱쓱 했는데..
다이소 청소포로 싹 닦으니까
찌든때 사라졌어여..ㅋㅋㅋㅋ
아..한 십년 넘게 쓰고 더러워서
바꿀라고 했는데..
새키보드 되어서
걍 써야겠으요..ㅎㅎ
다음검색
오늘 일하기 싫어서 뻘글 자꾸 싸지르는데..
컴퓨터 키보드 걍 물티슈로만 쓱쓱 했는데..
다이소 청소포로 싹 닦으니까
찌든때 사라졌어여..ㅋㅋㅋㅋ
아..한 십년 넘게 쓰고 더러워서
바꿀라고 했는데..
새키보드 되어서
걍 써야겠으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