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전부 다 이게 돼? 하는 가격에 걸어놨어요 ㅋㅋㅋ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05|조회수6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렇게 큰 돈은 안 걸어서 체결돼도 그만인데 만약 되면 웃길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근만들자 | 작성시간 26.06.05 저두요 ㅋㅋㅋㅋㅋ 내심 체결되길🙏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됐음 좋겠어요 평단아 제발 내려가줘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