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전부 다 이게 돼? 하는 가격에 걸어놨어요 ㅋㅋㅋ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05|조회수639 목록 댓글 2

그렇게 큰 돈은 안 걸어서 체결돼도 그만인데 만약 되면 웃길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근만들자 | 작성시간 26.06.05 저두요 ㅋㅋㅋㅋㅋ 내심 체결되길🙏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됐음 좋겠어요 평단아 제발 내려가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