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Sns 대응 해야된다고 지금도 늦었다고, 탄핵때부터도 사람들이 얘기했어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05|조회수322 목록 댓글 4

솔직히 그전까지는 그래도 사람들이 별로 인식 못했는데 탄핵때 정치 관심도 높아지면서
사람들이 돌아가는거 보면서 인스타 극우들 그대로 두면 안된다고 진짜진짜 얘기했는데
1년 사이에 그 변화 속도가 진짜 미쳤어요
아무리봐도 너무 안일했고
이제 어떻게 할지 머리로 생각도 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노박 | 작성시간 26.06.05 너무 화가나서 저도 댓글도달아보고 해봤는데 우리쪽은 화력이.....극우애들 우르르몰려와서 조롱 비난 지들끼리 낄낄대면....현타오고 싸울의지가 사라지더라구요... ㅠㅠㅠ 차라리 우르르몰려와서 토론이되거나 하면 상관없이 끝까지 댓글로싸울텐데 지들끼리 조롱하면..답이없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05 아오 말이 안통하는 애들이랑 어떻게 싸워요ㅠㅠ 이거 우째야 되는 건지 정말
  • 답댓글 작성자차노박 | 작성시간 26.06.05 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우리도 조직적으로 움직여야되고 ㅠ 콘텐츠생산하는 단체도 만들고 좀 선비처럼 방어적으로 있으면안되고 늦었더라도 뭐라도 뛰어들어야되는데 당에서는 관심이 없는걸까요 ㅠㅠㅠㅠ?
  • 작성자후르츠링 | 작성시간 26.06.05 일베새끼들처럼 무지성 혐오 이런걸 못하겠는것도 문제같아요 ㅜ 걔넨 그런식이라 자극적이라 더 쉽게 침투한 것 같은데.. 걔네처럼 지역혐오하고 고인능욕하는걸 유머로 소비하면서 생각없이 낄낄거리질 못하겠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