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혹시 주방용 칼은 어디꺼 사셨나요?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05|조회수109 목록 댓글 2

주담으로 자취템 완성하고 있는데..

 

그릇이랑 숟가락은 결정했고 도마도 찾아봤고..

 

주방용 칼 사려고 하거든요..

 

글로벌? 이 브랜드가 몸체까지 다 스텐으로 되어있어서

 

식세기 막 돌려도 좋을거 같은데..혹시 괜찮나요?

 

식세기 돌려도 되는 칼 추천해주세염...

 

더불어 식세기 돌려도 괜찮은..

 

조리도구도 추천좀..

 

실리콘 소재 괜찮을까요?

 

국자나 뭐 뒤집게 이런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미가뜐뚠 | 작성시간 26.06.05 식세기 돌리긴 글로벌나이프가 홈 없어서 제일 좋아요. 저는 식세기 돌리려고 조리도구도 어지간한건 다 스테인레스로 구비하긴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식세기 돌리고 싶어서 다 스텐으로 살라고여..그럼 나이프는 글로벌로 가야겠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