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한능검 1급 턱걸이 했어요 ㅋㅋ

작성자VAN DE VEN|작성시간26.06.05|조회수192 목록 댓글 8

그냥 취미로 옛날에 공부했던거 다 잊어서
상기시킬겸 했는데
시간 없어서 시험 얼마안남기고는 막 휴가 쓰고
벼락치기했는데 턱걸이했네요 ㅋㅋ
집에선 육아하랴 출근하면 일하랴
직장인에겐 공부할 시간이 진짜 너무 부족하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VAN DE V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운이 따라줬어요 ㅎㅎ
  • 작성자푸르푸르릉 | 작성시간 26.06.05 축하드랴용 ! 저도 직장다니면서 한달 공부했는데, 1급 합격했어여어오오 !! 3급 이상만 받자고 시작한건데 공부 하다보니 욕심 생겨서 이왕 1급 받고 싶었는데 한번에 되어 다행이에용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VAN DE V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슨배님 ㅋㅋ
    한달이라니 대박...!!!이에요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 작성시간 26.06.05 아고 바쁘신데ㅠㅠ 멋져요 줌님!!!
  • 답댓글 작성자VAN DE V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