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취미로 옛날에 공부했던거 다 잊어서
상기시킬겸 했는데
시간 없어서 시험 얼마안남기고는 막 휴가 쓰고
벼락치기했는데 턱걸이했네요 ㅋㅋ
집에선 육아하랴 출근하면 일하랴
직장인에겐 공부할 시간이 진짜 너무 부족하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VAN DE V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운이 따라줬어요 ㅎㅎ
-
작성자푸르푸르릉 작성시간 26.06.05 축하드랴용 ! 저도 직장다니면서 한달 공부했는데, 1급 합격했어여어오오 !! 3급 이상만 받자고 시작한건데 공부 하다보니 욕심 생겨서 이왕 1급 받고 싶었는데 한번에 되어 다행이에용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VAN DE V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슨배님 ㅋㅋ
한달이라니 대박...!!!이에요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작성시간 26.06.05 아고 바쁘신데ㅠㅠ 멋져요 줌님!!!
-
답댓글 작성자VAN DE V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