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코르티스 논란은 그냥 그렇게 지나간 건가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05|조회수698 목록 댓글 6

제곧내

그냥 지나간건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05 자기들 유행어라고 찢크크, 부엉부엉 거리면서 버블에서 놀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5 시에스타 부엉..부엉........
  •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05 이슈가 많아서 묻힌 것 같아요
  • 작성자물뚱뚱이 | 작성시간 26.06.05 팬 많으면 묻히더라구요(유구)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 작성시간 26.06.05 팬 많으면 팬들이 쉴드쳐서 지나가더라구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