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그걸 한심하지만 굳이 시간을 내서 대응해야하는게
화력이 딸리는 이유인거같아요
별 생각없이 휩쓸리는 사람들한테는
반박 숏츠나 컨텐츠도 중요한데
아예 그런건 정민철 이사람만 하고있는거같고
저만해도 사회생활 해야하니 굳이 sns에서
정치견해 티 안내거든요
근데 이쪽은 그렇게 일상생활하고 더러운거랑 엮이지말자
했던게 이지경이 되는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팅커벨 작성시간 26.06.05 진짜 먹금해서 좋은게 하나도 없는거 같네요 어휴 진짜
-
작성자equilibrium 작성시간 26.06.05 우리도 조롱해야하는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가을하늘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저도 그생각드는게 똑같이 맞받아쳐줘야 타격있을거같은 그래서 계엄찍? 거니찍? 이런거처럼요
-
답댓글 작성자equilibrium 작성시간 26.06.05 가을가을하늘하늘 와 어쩐지~ 윤썩을이랑 얼굴이 존똑 ㅋㅋㅋ 이런식으로 하면 긁힐듯요
-
작성자비욘세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그들은 뇌빼고 쓰는데 우리는 스트레스 받아가며 써야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