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속시원하게 욕도 써가면서
반박 잘하시더라구요
이런식으로 대응해야 맞대응이 될거같다 생각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UNTRIX 작성시간 26.06.05 진보 쪽에는 다들 진지한 사람 많아서 ㅋ 뇌 빼고 직관적으로 딱딱 쏴주는 사람이 없긴해요. 혐오가 더 전염력이 높고 재밌다고 느껴져서 어린 애새끼들한테 잘 먹히는 것도 있고. 이하늘 같은 사람이 많으면 좋은데 ㅠ
-
작성자차노박 작성시간 26.06.05 우리도 저런 1찍들 양지화 많이 해야되요 ㅜ ㅠㅠㅠ 교양 논리 빼고 ...
-
작성자티티카카 작성시간 26.06.05 그 사람도 이종아재미(?)가 있어요ㅋㅋ 성인지감수성은 후진데 정치감성은 진보. 욕하며 후두려 뚜까 패줘서 시원하고 좋음
-
작성자m.j.edwards 작성시간 26.06.05 진짜요 양지로 많이많이 올려야해요 극우인플루언서나연예인들은 티 많이 내잖아요 대놓고ㅠ 그니까 더 좋다고 빨아주는사람많이 생기고 보이고 선동당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