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혹시 베란다 건조대 이불어떻게 거는지 아세요...?

작성자꿀딴지딴지요|작성시간26.06.05|조회수379 목록 댓글 5

이렇게 된다길래 해보려고하는데 저희집껀 이렇게생겨서... 세번째봉이 빠지는 구조가 아니라서용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05 3번째 봉의 끝부분 막혀있는거 빼고 봉 빼내는거 아닌가여..?
  • 답댓글 작성자꿀딴지딴지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어렵네용 ㅠㅋㅋㅋㅋ 댓글감사합니당!!
  • 작성자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작성시간 26.06.05 줌님꺼는 보니까 마지막꺼가 빠지는 구조 같은데 아마 세번째봉에 빠지는봉을 걸수 있는 고리가 같이 있을거에여
  • 답댓글 작성자꿀딴지딴지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핫 네네 알겠습니닷!!!
  • 답댓글 작성자꿀딴지딴지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오 성공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