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된다길래 해보려고하는데 저희집껀 이렇게생겨서... 세번째봉이 빠지는 구조가 아니라서용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투두리스트 작성시간 26.06.05 3번째 봉의 끝부분 막혀있는거 빼고 봉 빼내는거 아닌가여..?
-
답댓글 작성자꿀딴지딴지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어렵네용 ㅠㅋㅋㅋㅋ 댓글감사합니당!!
-
작성자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작성시간 26.06.05 줌님꺼는 보니까 마지막꺼가 빠지는 구조 같은데 아마 세번째봉에 빠지는봉을 걸수 있는 고리가 같이 있을거에여
-
답댓글 작성자꿀딴지딴지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아핫 네네 알겠습니닷!!!
-
답댓글 작성자꿀딴지딴지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오 성공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