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너무 귀찮아서 남일이라 생각하다가
진짜 늦게 들어간 편인데
폰수익 350까지 봤다가 130에서 팔았지만
3주만에 130 번게 어디냐고 생각하고 그냥 수익실현했어여 ㅋㅋ
근데 바보같이 팔면 바로 예수금으로 들어오는 줄 알고
솔탑 다시 주울랬는데 2일 뒤부터 쓸 수 있네요 ㅋㅋㅋㅋ 샤갈
다음검색
주식 너무 귀찮아서 남일이라 생각하다가
진짜 늦게 들어간 편인데
폰수익 350까지 봤다가 130에서 팔았지만
3주만에 130 번게 어디냐고 생각하고 그냥 수익실현했어여 ㅋㅋ
근데 바보같이 팔면 바로 예수금으로 들어오는 줄 알고
솔탑 다시 주울랬는데 2일 뒤부터 쓸 수 있네요 ㅋㅋㅋㅋ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