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그냥 수익실현 시켰어요

작성자시에스타|작성시간26.06.05|조회수877 목록 댓글 4

주식 너무 귀찮아서 남일이라 생각하다가

진짜 늦게 들어간 편인데

폰수익 350까지 봤다가 130에서 팔았지만

3주만에 130 번게 어디냐고 생각하고 그냥 수익실현했어여 ㅋㅋ

 

근데 바보같이 팔면 바로 예수금으로 들어오는 줄 알고

솔탑 다시 주울랬는데 2일 뒤부터 쓸 수 있네요 ㅋㅋㅋㅋ 샤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치칩 | 작성시간 26.06.05 다른 주식 사는건 바로 가능해요! 현금화가 2일 뒤고요ㅎㅎ 줄 때 먹는 것도 좋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시에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진짜요???? 아 대박 감사해요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05 줍는건 돼요 출금만 안돼요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5 줍는건 바로 됨네당!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