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2인 가구에요 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
단팥 소보루 2개도 추가로요 ㅠ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05 소금빵 가게에서 맡으면 진짜 소금빵도 델리만쥬급이라서 못참아요 살수밖에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짜장떡볶이 작성시간 26.06.05 빵은 그럴수 있어요ㅋㅋㅋ그거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 수 있잖아요
-
작성자Gkami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둘은 글만봐도 모녀사이가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8년째갤럭시A 작성시간 26.06.05 손큰거는 가족력이에욬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 가족력이셨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