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손 크다고 엄마한테 매일 혼나는데 엄마가 어제 빵집에서 소금빵 10개를 사오셨어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05|조회수679 목록 댓글 6

저희 2인 가구에요 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

단팥 소보루 2개도 추가로요 ㅠ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5 소금빵 가게에서 맡으면 진짜 소금빵도 델리만쥬급이라서 못참아요 살수밖에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5 빵은 그럴수 있어요ㅋㅋㅋ그거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 수 있잖아요
  • 작성자Gkami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둘은 글만봐도 모녀사이가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8년째갤럭시A | 작성시간 26.06.05 손큰거는 가족력이에욬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 가족력이셨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